A SECRET WEAPON FOR 스키강습 시간

A Secret Weapon For 스키강습 시간

A Secret Weapon For 스키강습 시간

Blog Article







지산 리조트 스키를 즐기다 힘들 땐 이렇게 쉬는 시간도 가지고 이야기도 나누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야외이고 좋아하는 취미가 같으니 더 빨리 친해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서울 도착 후 뒤풀이가 또 기다리고 있으니 자~자 수다는 이제 그만 힘내서 마저 배워봐야죠!

     (무엇보다 팔꿈치 몸에 붙이는 것 보다 이게 훨씬 더 폼이 납니다 ^^) 

    비행기는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오른쪽으로 가지만 우리는 반대쪽으로 갑니다.

현장접수의 경우에는 그때 남아 있는 강사가 있어야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예약을 진행할 때 당일 전화예약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스키스쿨이라는 이름으로 스키 또는 보드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와 보드 그리고 나이에 따라서 강습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옆에서 보는 우리부부도 한참 동안 웃으며 귀동냥으로 무주 리조트 스키강습과 보드강습을 동시에 배웠다.

노르웨이 등 스칸디나비아 지방에서 유래한 노르딕 스키는 일 년 내내 눈이 덮인 지역을 이동하는 교통수단으로 발전하여 오늘날 먼 거리를 횡단하는 경기로 자리 잡았다.

그동안 홍천 비발디파크는 숙박만 하러 와봤지 스키장을 이용한 건 처음인데요. 이 안에도 소노벨, 소노펫,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빌리지 등 숙소가 엄~청 많거든요. 대명리조트에서 만든 복합리조트 단지이고요. 여름엔 오션월드가, 겨울에는 스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무척 많았는데요.

경기광주 곤지암스키장도 가깝긴하지만, 리프트도 비싸고 강습조끼가격도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스키강습 받을때는 곤지암보다 지산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 팔의 자세는 항아리를 안 듯 동그랗게 앞으로 내밀라고 저도 배웠습니다만 이게 초보분들에게는 참 힘든가 봅니다.

그냥 스키타는 것 자체를 즐기며 타십시요. 열심히 그리고 많이 타는 것이 스킹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수준있는 강사로부터 강습받으며 자세나 기술적인 부분을 꾸준히 보완하는 것이 최선이겠지만 여건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차선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제이리치님께서 전문 강사 수준이나 프로 내지는 데몬스트레이터를 꿈꾸신다면 진지하게 고민하셔야 겠지만 남들에게 욕먹지 않을 정도를 일차 목표로 정하셨다면 일단 많이 자주 스키를 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 입니다. 더구나 틈틈히 동영상도 보고 스키 관련 정보도 얻으신다고 하니 그 내용데로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자세가 나빠지고 니쁜 습관이 생길수도 있을 겁니다. 그렇다고 그것이 겁나서 시즌 접고 다음 시즌 기약하기보다는 열심히 타시는 게 더 좋은 길일 것 같습니다. 제이리치님께서 스키를 잘타고 싶은 열정이 있기때문에 꾸준히 스키를 타다보면 분명히 결과가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한꺼번에 많은 기술을 익히겠다거나 갑자기 스킹 실력을 향상시키겠다는 급한 마음을 양보하고 단순하게 접근하시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키 정보의 동영상을 보시고 view 하루에 한가지씩만 확실히 감을 잡겠다고 목표를 정하시고 스키장에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체중이동에 대한 동영상을 보시고 머리속에 숙지하신 후 하루 종일 체중이동만 고민하면서 스키타세요. 외발타기에 대한 감을 잡겠다고 작정하시고 하루종일 외발타기에 집중해서 타세요.

어린이 클리닉을 통해 강습을 받으면 스키, 헬멧, 리프트 모두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리프트는 강습할 때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키장이 처음이신 분들이 이 글을 보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보통 결혼 전에 다녔다던가 아이들 낳고 아이들과 겨울 스포츠를 함께 하기 위해 오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합성 수지와 금속이 들어간 강하고 휨에 강한 스키와 단단한 플라스틱 스키화가 나오기 전, 스키로 회전을 하기 위해 고안된 예전 방식의 스키이다. 뒷굽이 떨어지는 바인딩을 써서 무릎을 ㄱ ㄴ 모양으로 구부리고 한쪽 무릎을 거의 바닥에 닿게 한 자세로 스키 두 개를 각을 이루게 만들어 턴을 한다. 빠른 속도를 낼 수 없고, 기술 자체가 배우기 어려워서 요즘은 거의 쓰이지 않지만, 깊은 눈과 산악 지형에 적합하기 때문에 원조인 유럽 지역에서는 아직 쓰는 이들이 적지 않다.

Report this page